• 최종편집 2024-04-24(수)
 

강태욱 기부 (1).JPG

 

기부천사로 유명한 강태욱 우성약국 박사가 이번엔 집단 암 발병으로 고통받는 함라 장점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안경 200개를 쾌척했다.
강 박사는
20일 오전 8시 20분 정헌율 익산시장을 예방해 함라 장점마을 어르신을 위한 돋보기 안경 200(2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안경은 환경 피해를 입은 함라면 장점마을 어르신들에게 지급하기로 했다.

 

돋보기 안경이 어르신들께 지급되면 눈이 잘 보이지 않아 일상생활에서 겪고 있던 불편함을 일부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강 박사는노안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안경을 구입하지 못했거나 낡은 안경을 쓰신 어르신들이 좀 더 밝게 세상을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헌율 시장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우성약국에 감사드린다이번 기탁이 지역 내 기부문화를 확산시키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우성약국은 지난 2000년부터 20년째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게 각종 후원과 미등록경로당에 에어컨을 기증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 왔다.

 

 

강태욱 기부 (3).JPG

 

강태욱 기부 (2).JPG

태그

전체댓글 1

  • 32221
김란

강태욱 박사님 정말 대단 하십니다.
최고~~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부천사 강태욱 우성약국 박사, 장점마을 어르신에 안경 200개 통큰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