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심보균 이사장, 시민소통 공감 강화2.jpg


심보균 익산시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지난해 공단 출범 이후 현장 직원시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살기 좋은 도시 환경 조성에 나서고 있다.

 


올해도 새해 시작부터 시설 순회로 직원들의 애로사항과 이용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며 소통 행보를 강화하고 있다.

 


심 이사장은 8일 배산 실내게이트볼장을 방문해 게이트볼협회 회장단이용객 등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이날 현장에서 이용객들의 애로사항과 개선해야 할 부분

들을 청취하며 적극적인 의견 수렴에 나섰다.

 


참석한 회원과 이용객들은이사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협회 회장단과 소통하며 현안에 대한 해결방안을 마련해줘서 감사하다공단 출범 이후 소통이 활발하게 되는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지난주에는 서부권다목적체육관에서 직원들과 격려의 인사를 나눴으며 수영장과 헬스장체육관 등 시설 전반을 둘러봤다특히 시설 강사안전요원들과 면담의 시간을 갖고 프로그램 개선 사항과시민들에게 더 나은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앞서 심 이사장은 매주 이사회 임원진과 국민생활관익산문화체육센터 등 공단이 운영 중인 시설을 둘러보며 직접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해왔다매달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지정해 직원들과 함께 자체 점검을 실시하며 시민들의 안전과 재난 예방에 선제적으로 앞장서 왔다.

 


또한 더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매주 각 시설별로 사무실을 이동해 근무하며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를 선보였다.

 


정책 발굴 과정에서도 소통과 공감을 강조해왔다시설의 여유 공간을 시민들에게 개방하는‘On(온실)’사업을 추진하는 등 보다 많은 시민들이 체육시설을 이용하고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지역사회와 손잡고 청년 일자리 창출과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에 나서며 양질의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한 발판을 다져왔다.

 


심보균 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시민이 원하는 공공서비스 정책을 발굴하고 추진하기 위해서는 현장에서 문제와 답을 찾아야 한다올해도 소통과 공감을 강화하며 익산 역사상 최초 공기업으로서 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29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심보균 익산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시민 소통·공감’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