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1(수)
 


백보현 학장.jpg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백보현(55) 8대 학장이 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이리고 출신인 백보현 학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학생, 기업, 지역주민 그리고 교직원과 경청하고 소통하면서 고객 중심의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학장으로 소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45년의 역사와 전통으로 공공직업교육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익산캠퍼스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하는 미래형 기술인재를 양성하고 취업의 질을 제고할 수 있도록 지역 노사민정 협의회와 폴리텍대학 종합 교육협의체 등 민··학 소통 채널에 적극 참여하여 지역사회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며, 신중년 특화과정, 여성 재취업 과정, 그리고 P-TECH(피텍, 고숙련일학습병행과정)과 같은 국정과제와 연계된 직업교육사업을 질적·양적으로 확대함으로써 국가의 직업교육정책을 적극 지지하는 대학운영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백보현 학장은 1987년 이리고를 졸업하고, 전주대를 나온 19948월 한국폴리텍대학에 입사했다.

 

한국폴릭텍대학에 근무하면서 전북대에서 인사관리 석사, 전북대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를 취득한 학구파다.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노동조합 4대 위원장,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경영혁신단장을 역임하면서 지난 30년간 대한민국 기술인력 양성 및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53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리고 출신 백보현, 익산 폴리텍 학장에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