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20억원 매출 돌파 기록을 세운 익산 마을전자상거래가 추석 명절 특별전을 개최한다.

 

익산시는 오는 28일까지 착한가격과 품질 좋은 상품으로 구성된마을전자상거래 20억원 돌파기념 추석기획전을 익산몰(http://www.iksan.net)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익산몰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구매액의 5%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통해 시중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익산 다이로움 카드를 사용하면 추석명절 깜짝 10% 페이백 이벤트를 적용받아 최대 1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오전 9시까지 추석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면 지역에 한정하여 신선한 제품을 당일 배송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추석 연휴를 준비하는 익산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육질이 단단하고 달콤한 홍로사과 5kg 29천원, 달달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배 5kg25천원, 달달한 과즙이 풍부한 메론이 5kg 25천원, 익산의 특산품인 햇꿀고구마와 햇양파가 각각 5kg 23천원, 10kg16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정헌율 시장은신선하고 품질 좋은 지역 농산물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이 따뜻한 정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추석기획전을 준비했다이번 기획전을 통해 몸도 마음도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78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추석 선물 마을전자상거래로 준비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