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영등1동 착한나눔 릴레이 (온유당).jpg

 

영등1동 착한나눔 릴레이 (역전엘베강).jpg

 

영등1동 착한나눔 릴레이 (농부들애 로컬푸드 직매장).jpg


 

영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한주김경화)가 지난 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에 동참한 온유당 모현점(대표 김대진), 역전엘베강 어양점(대표 김대용), ()농부들애 로컬푸드직매장(대표 송원배) 3개소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특히이날 착한가게 현판식을 진행한 3곳은 기존 착한가게들의 릴레이 추천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져 지역사회에 퍼져나가는 선한 영향력이 잔잔한 감동을 안기고 있다.

 

이번 나눔에 참여한 온유당 모현점은 100% 국내산 돼지갈비닭갈비 등을 참숯으로 초벌한 다양한 메뉴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역전엘베강 어양점은 프랜차이즈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독일맥주 치킨 전문점으로 저렴한 생맥주와 안주를 판매하여 지역 주민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올 3월에 영등1동에 개업한 ()농부들애 로컬푸드직매장은 공원직거래장터부터 시작하여 함께한 농민들이 손수 만든 곳으로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재배한 농산물을 당일 수확하여 판매하는 믿고 구입 할 수 있는 직매장이다.

 

착한가게 대표들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면서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경화 영등1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사업인 착한가게는 매월 최소 3만원 이상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가게(기업)모금된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역복지특화사업 등을 위해 사용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하게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357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등1동 온유당, 역전엘베강, 농부들애 3곳 착한가게 등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