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제목 없음-1.jpg

 

남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재경, 표형덕)31일 믿음정형외과(원장 서동주)와 튼튼약국(대표 황수정)를 제32, 33호 착한가게로 선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한 믿음정형외과????튼튼약국????은 북부시장 사거리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믿음정형외과는 어깨관절 및 척추치료 전문병원으로 환자들에게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튼튼약국????은 올바른 약 복용법이나 주의사항을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 주는 것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다.

 

믿음 정형외과 서동주 원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나눔 실천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겠다 고 전했다. 튼튼약국 황수정 대표는 우리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우리동네 튼튼 지킴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경 공동위원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해 주신 믿음정형외과와 튼튼약국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기탁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고 말했다.

 

착한가게????는 자영업자들이 매출금의 일부를 모아 매월 3만원 이상의 기부를 통해 어려운 소외계층을 돕는 나눔에 동참하는 캠페인으로 기탁자에게는 사랑의 열매 로고가 새긴 착한가게 현판과 국세청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16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중동 ‘믿음정형외과·튼튼약국’ 착한가게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