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모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감사편지.jpg

익산시 모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규연)는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어 감사하다는 뜻으로 123명의 후원자들에게 지난 13일 감사 편지를 보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연 2회 상하반기 사업을 진행하고 답례차원으로 감사편지를 발송하는데 올해로 4년째 접어들었다.

 편지를 받는 대상은 월 3만 원씩 정기후원하는‘착한가게’, 2만 원을 보내주는‘착한가정’, 후원자가 원하는 금액을 정기적으로 넣어주는‘1인 후원자’들이다.

 

협의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사랑의 끈을 놓지 않고 후원해 주는 후원자 덕분에 상반기 사업을 원만히 진행된것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또한 올해 하반기 사업의 지속 추진을 약속하고, 변함없이 따뜻한 마음 나눠 줄 것을 당부했다.

 

편지를 받았다며 전화를 걸어 온 한 후원자는“내가 후원한 돈이 간단하게나마 어떤 곳에 쓰이고 있는지 해마다 그것도 연 2회씩 소식을 감사 편지로 보내줘서 고맙고, 더욱더 수고를 해달라”라고 전했다.

 

 

이규연 위원장은 “예년과 달리 코로나19 여파로 국민 모두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데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해주니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협의체도 지속적인 후원자 발굴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을 발굴하고 맞춤형서비스 지원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73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모현동 지사협, 123명 후원자에 감사편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