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김호진 신임회장.JPG
김호진 신임회장

 

 

소통과 화합으로 소상공인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 5기 회장이 된 김호진 신임회장의 취임일성이다.


김 신임회장은 2일 오후 6시 영등동 궁 웨딩컨벤션 2층에서 열린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장 이·취임식에서 지난 재임 동안 남다른 열정으로 연합회 발전을 이끌어주신 김양배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앞으로 소상공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소상공인의 발전과 지역경제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이날 김 신임회장을 비롯한 부회장단과 이사 등 49명의 5기 임원진도 공식 출범했다.

 

김 신임회장을 비롯한 5기 임원진의 임기는 3년이다.

김 신임회장에게 의사봉을 건네고 자리에서 내려온 김양배 전임회장은 지난 20197월 회장으로 취임해 총 46개월간 우리 소상공인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열심히 달려왔다그동안 부족한 저를 믿고 따라준 3, 4기 임원분들과 700여 명의 소상공인 회원분들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제 5기 임원분들과 소상공인 회원들이 똘똘 뭉쳐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가 더욱 발전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김 신임회장에게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과 국회의원, 익산시의원을 비롯해 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양배 회장 이임사 익산시장 감사패 수여 김호진 회장 취임사 주요 내빈 축사 간담회 등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경제의 근간인 소상공인이 체감할 수 있는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소상공인이 살맛 나는 지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의 지속적인 성원과 협조 당부드린다"고 답했다.

 
한편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법정단체로 현재 익산은 700여 명의 소상공인이 회원으로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익산시 소상공인들은 누구나 회원이 될 수 있으며,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고, CMS자동이체로 월 3천원 이상의 회비를 납부하면 된다.  

 

5기 임원 단체사진.JPG
5기 임원 단체사진

 

 

이취임식 참석자들과 기념촬영.JPG

 

김양배 전 회장 이임사.JPG

 

김호진 신임회장 취임사.JPG

 

정헌율 시장 축사.JPG

 

전임회장이 신임회장에게 익산시소상공인연합회 기를 전달.JPG

 

김양배 전 회장이 정헌율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한 후 기념촬영.JPG

 

김호진 신임회장이 김양배 전 회장에게 공로패 수여 후 기념촬영.JPG

 

익산시소상공인연합회 협약업체들과 기념촬영.JPG

태그

전체댓글 0

  • 795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호진 익산시 소상공인연합회 신임회장 “소통과 화합으로 소상공인 발전에 최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