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송영자 시의원.jpg

 

익산시의회 송영자 의원(비례대표, 국민의힘)이 전라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타 의원에게 귀감이 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보건복지위원회에서 의정활동 중인 송영자 의원은 한센인 전문요양병원 건립을 촉구하고 대설 시 대중교통(택시) 부족 현상 해소방안을 제시하는 등 시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송영자 의원은 “시민을 대표하는 시의원으로서 시민 모두가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세심히 시민들의 생활을 살피고 소중한 의견을 들어왔을 뿐인데 이처럼 가치 있는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앞으로 더욱 의정활동에 힘쓰며 시민을 위한 의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송영자 시의원 대상.jpg

태그

전체댓글 1

  • 58095
표송종

< 송의원님.의정활동 봉사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

송의원님의 의정활동에 대한 봉사상 수상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중요한 보건복지위의 사안에 대해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누구든지 태어나면 죽는 일이겠지만 아직도 보건복지 등 질병에서 열외 되신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가끔가다가 메스컴에서 발표되는 사망들에서는 거기까지 시정발동이 않되는 곳이어서 일 것입니다,
공무원들이 보건복지에 대해 찿아가고. 실사하여 해결해야 하며.또한, 일부 병의원의 문란한 진료 즉.과진료 행위도 많은 것으로 상시 보고되고들 있습니다, 익산지역에서도 예외는 아닐 것입니다.

가장 중요할 수 있는 보건복지위원회에서의 활동을.
주도적으로 행할 수 있는 의원이어야합니다. 감사.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익산시의회 송영자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