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순수 아마추어 라임중창단사계절 담은 노래로 대미 장식건강인문학 토크쇼와 음악의 향연

 

라임콘서트1.jpg

 

뮤직과 토크가 어우러진 이색 콘서트가 펼쳐진다.

 

가을을 재촉하는 93() 저녁 7시 솜리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이지향 약사와 함께하는 라임뮤직토크콘서트.

 

이 콘서트는 성악가이자 발성코칭 전문가인 김화진 발성연구소 원장의 수강생들이 독창을 하고, 수강생 위주로 이루어진 <라임중창단>이 음악공연을 한다.

 

특히 kbs, mbc, mbn, sbs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한 이지향 약사(충남 아산 큰마음약국 대표)와 김화진 원장이 건강과 인문학 그리고 음악에 관련한 토크쇼를 진행한다.

 

토크 주제는 '밸런스와 발성 치유의 힘!'이다.

 

우리 몸 전체가 연결돼 있기 때문에 몸의 밸런스를 잘 맞추고, 건강하게 말 잘하는 방법과 몸을 잘 만들고 노래를 잘하는 방법, 인생 또한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발성 치유와 음악 치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라임중창단>이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사계절을 노래로 장식한다.

 

가곡 남촌과 뮤지컬 그리스’ OST‘Summer Night’, 영화 라이온킹주제가인 ‘The lion sleeps tonight’, 라틴어로 생명의 양식을 뜻하는 성악 ‘panis angellicus’ 등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회사원, 공무원, 학생, 주부 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인 <라임중창단>은 음악을 통해 교감을 나누는 아마추어 중창단이다.  

 

단원은 소프라노에 김수정·서명순·진선화, 알토에 임정희, 테너에 김영돈·정승욱·이상윤, 베이스에 강태성·우창수 등 9. 지휘는 김화진 원장, 피아노는 이예닮 연주가가 맡고 있다.

 

라임콘서트2.jpg

 

라임콘서트3.jpg

 

라임콘서트4.jpg

태그

전체댓글 0

  • 046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화진 발성연구소 ‘뮤직토크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