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IMG_2362.JPG
익산농협 떡방앗간에서 생산한 생크림 찹쌀덕이 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2분만에 2,000세트가 완판되는 대박을 터뜨렸다. 10월 한달 내내 익산농협 미공종합처리장 쌀 수매현장에서 조합원을 만나느라 얼굴을 검게 그을린 김병옥 조합장(가운데)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생크림 찹쌀덕을 직접 홍보했다.

  

익산농협(조합장 김병옥)이 2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LIVE에서 수능대박 합격기원 생크림 찹쌀떡 2,000세트를 불과 2분만에 완판하는 대박을 터뜨렸다.

 

익산농협은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생크림 찹쌀떡을 올해 입시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생크림 찹쌀떡, 흑임자 생크림 찹쌀떡으로 새롭게 세트를 구성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1시간 가량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방송 시작 후 1분만에 1,000세트가 완판됐고, 1,000세트를 2회에 걸쳐 추가로 입고시켰으나 그마저도 1분만에 완판돼 총 2,000세트가 불과 2분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익산농협 떡 방앗간에서 직접 만드는 생크림 찹쌀떡은 일일 최대 생산량이 12,000개 가량으로 8월 26일부터 현재까지 55만개 가량의 물량이 매일 품절 되는 등 생크림 찹쌀떡을 사기 위해 새벽부터 줄을 서는 한편 전날 판매처 인근에서 밤을 새는 등 전국에서 몰려든 사람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최근에는 대형 유투버들의 방송노출과 초코 생크림 찹쌀떡 출시를 앞두고 있어 더욱 구매하기 어려워졌다는 후문이다.

 

김병옥 조합장은 “쌀 소비량이 감소하여 어려운 조합원님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위로하며 “익산농협 생크림 찹쌀떡 시리즈를 대전의 성심당, 제주의 오메기떡처럼 익산의 명물 먹거리로 성장시켜 쌀 소비 촉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익산농협 떡방앗간은 젊은 직원들을 채용해 전국 각지의 떡 장인들을 찾아가 기술을 배워 전문 인력으로 성장시켰고 다변화된 마케팅과 고객관리 서비스를 통해 경제사업의 효자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생산·가공·유통 전문농협으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07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익산농협 찹쌀떡 네이버 쇼핑 ‘완판 대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