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02(수)
 

5R9A0438.JPG


익산경찰서(서장 최규운 총경)가 전북원음방송(본부장 양용원 교무)과 교통약자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익산경찰은 지난 25일 오후 3시 신용동 전북원음방송 본사를 찾아 안전한 교통문화 및 교통약자를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규운 서장을 대신해 경비교통과장 고문석 경정을 비롯한 교통내근팀장 최기삼 경감, 교통관리계장 강성용 경감, 교통외근1팀장 김규정 경감, 교통관리계 김민규 경사, 교통관리계 박소희 경장이 참석했다.

 

또 교통조사계 정철호 경위는 포돌이 인형을, 교통외근1팀 임승환 경장은 포순이 인형을 입고 나와 행사 분위기를 흥미롭게 돋웠다.

 

전북원음방송은 양용원 교무를 대신해 편성제작국 김사은 팀장, 고기훈 차장, 양영경 차장, 김은명 기획운영차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보행자를 우선 배려하는 보행자 중심 교통문화 정책홍보 및 어르신·어린이 대상 교통사고 예방 홍보를 통한 교통법규 준수의식 제고를 통해 익산시 내 교통사고예방 활동을 전개키로 했다.

 

특히 전북원음방송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인 ‘고PD의 라디오 카페’에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0분 교통경찰관이 고정 출연해 7분간 테마별 맞춤형 교통정책을 7분간 생방송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전북원음방송은 FM 97.9MHz 주파수로 지역주민들에게 뉴스·교양·정보 프로그램 등을 송출하는 방송국이다.

 

최규운 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안전한 교통문화가 정착되어 교통약자가 안전한 익산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경각심 제고 및 어르신·어린이 대상 교통사고 예방 홍보를 통한 교통법규 준수의식 향상을 위해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R9A0416.JPG

 

5R9A0421.JPG

 

5R9A0428.JPG

태그

전체댓글 0

  • 197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익산경찰, 원음방송과 교통약자 안전 위해 맞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