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구도심 재생, 그린바이오 성장기반 확충, 푸드파크, 백제문화체험단지 등 포함

KakaoTalk_20220216_094944881_1.jpg

 

더불어민주당 김수흥 국회의원(익산시갑, 기획재정위원회)은 제20대 대통령선거 공식선거운동 2일차인 16일 이재명 후보가 발표한 익산지역 공약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이재명 후보는 광역시 공약과 함께 시군구 지역별 공약을 연속으로 발표하며 지역 민심 공략에 나서고 있다.

 

각 지역 유권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정책을 제시함으로써 바닥 민심을 얻겠다는 의도로 보인다.

 

김 의원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발표한 익산시 지역공약은 호남의 관문 익산을 아시아 농생명‧식품 산업 허브도시로 키우겠다는 큰 틀아래 5가지 세부 공약으로 이뤄져 있다.

 

세부 공약은 ▲서부내륙고속도로 2단계(부여~익산) 조기개통 및 세울-세종 고속도로 신설계획 적극 지원 ▲중앙, 창인동 일대 구도심 도시재생 지원 ▲그린바이오산업 성장 기반 확충 ▲푸드파크 조성(국가식품클러스터 2단계 본격 추진) ▲백제한류 전통문화 체험단지 조성 지원이다.

 

김수흥 의원은 “이번 제20대 대선에서 이재명 후보가 승리하면 침체되어 있는 익산에 새로운 마중물이 될 것”이라며 “서부내륙고속도로 2단계 조기 개통, 구도심 도시재생 등의 적극 지원을 약속하신 이재명 후보와 함께 익산발전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72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수흥 의원 “이재명 후보의 익산발전 지역공약 환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