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3(토)
 

SNS 인플루언서들_익산의_9경 3락_매력 알린다 1.jpg

 

익산시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93락 익산여행 관광홍보를 위해 SNS 인플루언서 22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여행은 익산시의 주요 관광지와 테마를 담은 '9경 3락 익산여행'을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네이버 블로거와 인스타그램유튜브 인플루언서들은 익산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였다.

 

첫날에는 익산의 9가지 구경거리 '9중 보석박물관과 미륵사지왕궁리유적을 둘러보고 고스락에서 고추장 만들기 체험활동을 경험했다둘째 날에는 이상한 교도소아가페정원 등을 방문했다.

 

아울러문화관광해설사의 해설을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익산 여행 경험을 선사했으며오랜 시간 대를 이으며 사랑 받아온 익산시 인증 음식점 '대물림 맛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겼다.

 

한 참가자는 "운치 있고 다채로운 익산의 9경과 3락은 궂은 날씨에도 취재의 열정을 불러일으켰다"며 "직접 경험한 익산 관광의 매력과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인플루언서의 SNS 채널을 통해 수많은 관광객에게 익산 9경 3락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광객들이 익산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익산의 93락을 활용한 관광상품과 콘텐츠 발굴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02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NS 인플루언서들, 익산의 '9경 3락' 매력 홍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