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상설전시실 무료 입장다이노키즈월드 슬라이드 선착순 이벤트 등

보석박물관.jpg

 

익산시 보석박물관이 오는 22, 22주년 개관을 기념해 '투투데이(TWOTWODAY)' 행사로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보석박물관은 2002년에 개관해 연간 20만 명 이상 방문하는 지역의 대표 관광지로상설전시실 1,787기획전시실 823로 구성돼 있다.

 

대표 소장품으로 보석꽃순금으로 재현한 미륵사지석탑 및 사리장엄미륵사지 목탑을 재현한 보석탑 등이 상설전시실에서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다.

 

이날 상설전시실을 방문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전시 도록도 받아볼 수 있다기획전시실에서는 22주년 기념 어린이 특별 전시 '나라별 보석이야기(아시아편)'를 관람할 수 있다.

 

선착순 22명에게는 다이노키즈월드 슬라이드 나선형 또는 드롭형 무료 탑승 행사를 진행한다행사 당일로부터 1년 뒤 발송되는 마룡이 느린 우체통 카드 작성도 선착순 22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해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했다.

 

개관기념 '투투 포토존'을 기획전시실에 마련했고보석박물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면 기획전시실에서 현장 확인 후 보석볼펜을 증정한다.

 

또한인증 사진 3컷 이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선착순 22명에게 마룡이 지비츠와 보석문구용품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피라미드동 카페와 문화상품점에서 행사 당일 전상품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더욱 자세한 문의는 보석박물관(063-853-4772)으로 하면 된다.

 

한인경 보석박물관장은 "보석박물관 22주년 개관일을 맞아 보석박물관을 찾아주신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방문객들이 박물관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60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석박물관 생일 잔치 '투투데이' 놀러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