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익산시도시관리공단 지역사회 안전확보 초석 닦는다.jpg


익산시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심보균)이 안전한 지역사회 건설을 위한 초석을 닦아 나간다.

 


공단은 지난 1일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이선홍)와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민생활관 소극장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심보균 이사장을 비롯한 도시관리공단 임직원과 임영옥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도시관리공단의 이번 협약은 안전한 지역사회 건설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또 안전문화 확산을 통한 지역공동체 발전과 상호 협력 관계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도시관리공단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특히 심폐소생술·응급처치 등 안전 교육과 인명구조요원·수상구조사 배출을 통해 시민 생명보호와 응급 대응능력 향상을 도모하게 된다.

 

도시관리공단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교육 관련 시설과 장비인력 지원 등에 집중하게 된다.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인명구조요원 배출 등을 위한 교육에 주력하게 된다.

 


심보균 이사장은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지사와의 협력을 강화해 안전한 지역사회 건설을 위해 앞장서는 익산시도시관리공단이 되도록 하겠다며 보다 많은 시민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영옥 사무처장은 시민들의 응급 대응능력 향상에 일조해 안전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일조하겠다며 지역과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협력에도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45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익산시도시관리공단, 지역사회 안전 확보 초석닦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