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3(토)
 

수험생 선물 공세이벤트 참여하면 치킨 쿠폰마룡이 인형도

시티투어버스.jpg

 

익산시가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마친 전국 수험생에게 여행과 휴식을 통한 기쁨을 선물한다.

 

익산시는 수능이 끝난 뒤 첫 주말을 맞아 오는 18~19일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서 '3(Go) 이상한 교도소'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3(Go) 이상한 교도소'의 3고는 '도전하고놀고상받고'를 줄인 말이다말 그대로 도전을 통해 신나게 놀고 상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초등부와 청소년부성인부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놀이기구(에어바운스) 4종 도전에 성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도전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고올해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준비 돼 있다.

 

익산시는 또 수험생들을 위해 시티 투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수험생들은 오는 18일부터 12 31일까지 한 달 반 동안 순환형 시티 투어와 테마형 시티 투어를 별도의 요금 없이 체험할 수 있다.

 

순환형 시티투어는 버스 탑승 시 운전 기사에게 올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테마형 시티 투어의 경우 예약 시 미리 수험생임을 알리고 마찬가지로 버스에 탑승할 때 수험표를 보여주면 된다.

 

짜릿하게 수험 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체험도 준비돼 있다시는 수능일인 16일부터 연말까지 전국의 모든 고등학교 3학년 학생과수능 수험생에게 다이노 키즈월드 실외 체험시설인 나선형·드롭형 미끄럼틀스카이점프 등 3종 놀이시설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한 '도장 찍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익산시가 준비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에 참가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관광안내소나 순환형 시티투어 버스에 비치된 용지에 미륵사지 관광안내소 백제왕궁박물관 보석박물관 관광안내소 교도소세트장 중 2개소에서 도장을 받아 SNS에 올리면 된다.

 

참여 신청을 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치킨 쿠폰이 발송된다수험표를 인증하면 익산시 마스코트인 마룡이 인형도 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인생의 큰 시험 중 하나인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좋은 결실이 있길 바란다"며 "수험생들이 여러 혜택을 즐기고 익산 여행을 통해 수험 생활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34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국 수험생 다 모여라" 익산시, 수험생 행사 '풍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