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1-16(목)
 

소상공인연합회-익산병원 협약 (1).jpg

 

익산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양배)가 회원들의 의료지원을 위해 대산의료재단 익산병원(병원장 신상훈)과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8월 29일 익산병원 회의실에서 진행한 이날 협약식에는 김양배 회장을 비롯한 소상공인연합회 임원진과 신상훈 병원장 등 익산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양측은 의료지원과 익산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의 질병치료 및 건강검진. 예방접종 등 건강증진을 도모하기로 손을 맞잡았다.

 

특히 익산병원은 익산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과 그 직계가족(부모, 배우자, 자녀)에게 진료비를 감면해주기로 약속했다.

 

진로비 본인부담 중 입원, 외래, 기타 진료 시 비급여 검사료(초음파, CT, MRI, 종합검진 등)와 상급병실료차액(1인실)의 20%를 감액키로 협약을 맺었다.

 

이 협약은 2년간 유효하고, 이의가 없을 시 1년간 자동 연장한다.

 

김양배 회장은 “익산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익산병원이 우리 익산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을 위해 적극적인 의료지원에 나서주셔서 회원들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익산병원의 발전과 익산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 소상공인들이 열심히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신상훈 병원장은 “익산경제의 실핏줄 같은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의 의료지원 지정병원이 된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께서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소상공인연합회-익산병원 협약 (2).jpg

태그

전체댓글 1

  • 97601
표송종

< 소상공인연합회와 익산병원과의 협약식은 발전되는 협약으로 가야 >

홈피를 통해 협약. 식이 있었다는 것에 대해 소상공인은 기쁘게 생각합니다,

익산에서 가장 열심히 노력. 발전. 성장하는 익산병원과 협약하셨다니, 앞으로 소상공인의 건강검진 및 질병치료에 본인도 이용을 많이하겠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D/C 항목내용도 발췌하고. 홈피상에 공개하면 더 좋겠습니다,

익산소상공인연합회 회장님과 익산병원장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익산소상공인聯, 익산병원 지정병원 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