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국내 넘어 세계의 주역, 새로운 리더로 새 역사 써나갈 것” 취임일성

 

 

박주화 신임 이사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jpg

 

박주화 미용장이 제13대 한국미용장협회 이사장에 전격 취임했다.

 

박 신임 이사장은 사단법인 한국미용장협회가 지난 12~13일 대전 서구 효문화마을 대강당에서 개최한 취임식에서 제13대 이사장으로 공식 취임했다.

 

이날 11대·12대 어수연 이사장은 박 신임 이사장에게 사)한국미용장협회기를 전달하며 이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중앙회 이사장과 부회장, 이사 그리고 전국지회장과 임원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사)한국미용장협회 12대 이임·13대 이사장 취임식(사진=한국미용장협회).jpg

 

박주화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한국미용장협회가 28년 역사 앞에서 후배 미용장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며 “회원들이 국내를 넘어 세계의 주역으로, 새로운 리더로, 새 역사를 만드는 3년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미용장 여러분들도 치열한 경쟁 앞에 모든 것을 극복해 나가며 최고의 숙련기술인으로 산업현장과 미용교육현장에서 기술전수, 끊임없는 연구와 자기계발, 사회를 위한 재능봉사에도 적극 참여해 줄 것”도 당부했다.

 

박 신임 이사장은 협회 발전과 회원 간 화합을 위한 공약도 발표했다.

 

▲미용장 위상 강화 위한 회원 확대 ▲미용장학회 설립과 회원특성 발굴 자원 ▲인터넷 매체 활용한 홍보 강화 ▲지회 위상과 역할 강화 ▲미용기술 선진지 탐방, 동아리 활성화 등이다.

 

또 회원 간 화합을 위해 미용장 회원 모두가 귀한 사람이란 마음으로 존중하고, 미용장의 상생 문화 기술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투명하고 상생하는 회원들의 협회로 발전시키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최고의 숙련기술인 미용장 단체를 이끌면서 미용기술 성장과 회원들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기존 분과 포함한 5개 분과를 신설해 각 분야별로 위원장들이 실행할 업무를 제시했다.

◆교육분과(미용장 교육위원회, 동아리활성화 위원회 자기계발 교육위원회) ◆미래창조분과(명장위원회, 트랜드 선도, 헤어 연구위원회) ◆대외협력분과(언론 홍보위원회, 컬럼·기고 위원회, 행사·전시위원회) ◆학술분과(미용장학회 설립위원회, 논술교육/편찬위원회, 인터넷/신문 발행위원회) ◆기술분과(헤어 위원회, 뷰티아트 위원회, 천연 테라피 위원회) 등이다.

 

박 신임 이사장은 각 분과별 1년 사업계획안과 각 지회의 추진사업도 발표했다.

 

중앙회 이사들이 임명장을 받은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jpg

이·취임식 후에는 박 신임 이사장을 비롯해 각 지회장, 임원들을 대상으로 한 직무교육 워크숍도 진행했다.

 

이들은 미용장들의 공감대를 넓혀 효율적인 협회 방향, 조직 활성화 방안 마련, 모든 지회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기로 다짐했다.

 

대외협력분과 용정희 이사는 “제13대 한국미용장협회는 정말 회원을 섬기고 회원이 주인이 되는 협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미용장협회는 미용 분야 최고 기술을 가진 미용장들로 구성한 단체다. 아름답고 행복한 국가건설에 앞장서며 신바람 나는 일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한국미용장협회는 국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면서 낙후된 국가를 대상으로 교육과 봉사를 찾아 해외로도 나갈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382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주화 미용장, 제13대 한국미용장협회 이사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