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12(수)
 

무료 강좌.jpg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싶은 학생, 중·장년, 노년은 물론 어린 자녀들이 영어를 잘하기 바라는 학부모를 위한 아주 유익한 무료강좌가 열린다.

 

<영어책 읽기의 힘> 베스트셀러 작가인 연세대 고광윤 교수가 오는 11월 29일 오전 10시, 모현동 기쁨의교회에서 무료 교양강좌를 연다.

 

이날 영어 초보 엄마 아빠, 그리고 할아버지 할머니가 자녀와 손자에게 영어 책을 읽어주면서 자신의 영어 실력도 향상되고 아이들에게도 영어와 친근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광윤 교수는 네이버카페 ‘슬로우 미러클’을 통해 수만 명의 회원들과 함께 영어 읽기의 기적을 만든 주인공.

 

고 교수의 비법을 따라하면 아주 쉽지만, 감동적이고 교육적인 그림책을 읽으면서 영어 실력이 향상되는 경험을 하게 된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천천히 일어나는 기적(슬로우 미러클)을 경험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어려워진 아이들에게 집에서 엄선된 영어 책을 읽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고광윤 교수의 무료 교양강좌에 참여한 시민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준다.

 

강의 후에는 영어교육에 대한 질문 시간이 있고, 귀가 시에 간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저자 사인 도서와 옥스포드대학 선정 도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기쁨의교회 찾아오는 주소는 익산시 선화로 6길 39.

 

무료 교양강좌 날짜는 2021년 11월 29일 오전 10시다.

 

수강 신청은 다음 온라인 주소(http://naver.me/xpi4LVYn)를 클릭해 들어가서 작성거나 전화 010-2706-9560로 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780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어 읽기의 기적 만든 고광윤 연세대 교수 무료강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