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익산시는 지난 18일 ‘2021년 청소년의 달 및 제49회 성년의 날’을 기념해 익산시 청소년상, 모범청소년, 모범성년, 청소년지도자 총 24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청소년상 수상자로는 문화예술부문 정민규(원광정보예술고), 스포츠부문 최명진(이리동중), 효행 및 굳센생활부문 심하은(이리여고), 자원봉사부문 이도훈(남성중), 모범성년상에 박민국, 김초연, 국현명 이 수상했다.

 

청소년활동 및 보호를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청소년지도자표창에는 이용호(사단법인 새벽이슬), 조관희(익산시청소년수련관), 배한아(익산시청소년성문화센터)가 수상하였고 모범청소년상은 14명의 청소년이 선정됐다.

 

수상자는 관내 초·중·고등학교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청소년단체 및 시설에서 후보를 추천받아 공적심사를 거쳐 진행하였다.

 

익산종로약국은 2019년부터 부상으로 7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비타민제를 후원하면서 청소년이 행복한 익산시를 위해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청소년이 꿈을 이루고 우리 사회의 미래 핵심 인재로 건강하게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으로 인해 생략하고 각 급 학교와 기관, 읍·면·동으로 표창 전달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12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익산시, 청소년상 및 모범청소년 24명 표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