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저소득층 아동 선물지원.jpg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문정훈)23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회장 유기달)와 함께 익산시청을 방문해 아동용 점퍼 100점과 아동용 보습로션 300점을 전달했.

 

이날 기탁받은 아동용 점퍼는 요즘 아동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의 양털 뽀글이 점퍼로 초록우산 어린재단 전북지역본부에서 산타원정대 선물로 지원했으며 보습로션은 익산 후원회의 꾸준한 기부문화 확산에 동참하는 한국부인회 익산지회)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동들에게 선물했다. 

 

이번 아동용 점퍼와 로션은 지역의 48곳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들 각 가정에 어렵고 우울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아동들을 응원하는 산타 선물이며 택배로 전달 된다.

 

정헌율 시장은지역 아동들을 위해 아동들이 좋아하는 최신 점퍼와 겨울철 보습 로션을 후원해 준 초록우산 전북본부와 익산후원회, 한국부인회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아이들이 코로나19를 이겨내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방역과 아동친화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와 익산후원회는 시와 적극 협력해 의료·주거·학습비 지원, 주거환경개선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올해에는 코로나19 상황 속 아동들을 위해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들에게 꿈꾸는 공부방 희망 가구 전달, 지역아동센터, 다함께돌봄센터, 공동육아나눔터 등 돌봄기관 아동들을 위한 놀이 교구 전달, 아동양육시설 및 공동생활가정에 대한 마스크 지원 등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08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저소득층 아동 선물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